근육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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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용필이 조회 191회 작성일 2020-10-27 15:57:3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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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근육 증가를 위한 기본 원칙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습관으로 만들고 싶어 하지만 실패합니다. 왜냐하면 근육이 만들어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느리기 때문입니다. 즉 내 몸의 즉각적인 변화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근육이 만들어지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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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Mixed muscle protein synthesis and breakdown after resistance exercise in humans - Phillips SM, Tipton KD, Aarsland A, Wolf SE, Wolfe RR.s

Time course for arm and chest muscle thickness changes following bench press training - Riki Ogasawara, Robert S. Thiebaud, Jeremy P. Loenneke, Mark Loftin, and Takashi Abe

nutrition for health, fitness, \u0026 sport eighth edition - Melvin H, Williams

인체 생리학 7판 - Dee Unglaub Sliverthorn
메디사이즈젤크운동자동기구 medisize_net : 맞어맞어~ 잉여의시간들 기다려야하는 시간들을 소중히여겨야함!! 모두 화이티잉!!
Lu Uo : 궁금한게 있는데 일부로 운동이 아닌 전기충격 같은 갈로 근육에 반복적으로 자극을 준 다음에 회복이 될때에도 근육이 성장을 할까요?
그럼 운동 안해도 될텐데요
隼人 : 학교갈때도 덤벨 가지고 가고 쉬는시간에 뒤에서 푸쉬업 하고 점심 먹기전에 평행봉이랑 철봉함
l J : 그냥 부상때문에.. 제발 유리몸좀 어케바뀌면 좋겠음
한js : 초보자가 듣고 이해하기엔 너무 길고 어려워요 ㅠ ㅜ

지방 감량 & 근육 증가 동시에 하는 방법 [상승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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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Higher compared with lower dietary protein during an energy deficit combined with intense exercise promotes greater lean mass gain and fat mass loss: a randomized trial
-A Brief Review of Higher Dietary Protein Diets in Weight Loss: A Focus on Athletes
-Ketogenic diet does not affect strength performance in elite artistic gymnasts
-Increasing Protein Distribution Has No Effect on Changes in Lean Mass During a Rugby Preseason
-Effect of Two Different Weight-Loss Rates on Body Composition and Strength and Power-Related Performance in Elite Athletes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 정보 : 네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그거에요.





[참고자료]
-Higher compared with lower dietary protein during an energy deficit combined with intense exercise promotes greater lean mass gain and fat mass loss: a randomized trial
-A Brief Review of Higher Dietary Protein Diets in Weight Loss: A Focus on Athletes
-Ketogenic diet does not affect strength performance in elite artistic gymnasts
-Increasing Protein Distribution Has No Effect on Changes in Lean Mass During a Rugby Preseason
-Effect of Two Different Weight-Loss Rates on Body Composition and Strength and Power-Related Performance in Elite Athletes
어둠의자식 : 저도 이렇게 했는데 체중은 살짝 줄고 근육량은 엄청 줄었는데 뭐죠..?

인바디가 이상한건가;;
준혁 : 간이 살아있지 않을듯
오후 : 마지막 한마디가 ㅅㅂ ㅋㅋ
양기욱 : 그러니까 밥이나 기름진거대신 닭가슴살하고 계란을 메인으로하고 콜라같은거 대신 프로틴 드릅게 많이먹고 운동하면 된다....이소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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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민섭 : 보면볼수록 김계란같아여 목소리.제스처 말투
화양연화 : 네 형....
바둑이 : 설명 굿입니다 이해가네요 운동초보지만
트홈트트 : 운동 당시에는 이두에 제대로 수축,이완이되서 펑핌감도 높았는데 다음날 통증이 없는데 이건 자극이 안간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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