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지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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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횽뉨이쏜다 조회 416회 작성일 2020-10-27 00:37:4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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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만에 의학적으로 밝혀진 젊어지는 방법

늙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사는것, 모든 사람들의 희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현재 과학적으로 많은 연구가 진행중입니다.

항노화에 관한 연구결과에 대한 영상입니다.


#청담맥이원장 #항노화 #안티에이징
Marilou Castro : Mayroong isang gumaganang, praktikal na paraan upang ihinto ang pagtanda.
International Institute of Quantum Genetics.
www.iiqg.asia
eunjoo kim : 선생님 ㅠㅠ 신장이 안좋은경우는 고함량비타민c먹으면 안되는 거져?
정유진 : 선생님,비타민c 메가도스요법 시 신장결석 생긴다는데 주의할 점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Benjamin K : 영상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이영상보시고 비타민c 고용량 복용하시려는분들은 결석에 주의하셔야됩니다. 제가 비타민c 메가도스 수개월 복용했었는데 요로결석이 생기는바람에 병원가서 돌깨고왔어요ㅠ 요로결석 정말아프더군요;;. 모두조심하세요!
배우성 : 감사합니다

젊음을 더 오래 유지하고 노화를 늦추는 법

더 오랫동안 자기 나이보다 어려 보일 수 있는 방법? 우리는 모두 우아하게 나이가 들고 최대한 오랫동안 젊은 외모를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다행히도, 간단한 비법을 따라하시면 가능하답니다!
TIMESTAMPS
스트레스 관리하기 0:30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들 두기 1:28
적게 먹기 2:05
두뇌 사용하기 3:05
선크림 바르기 3:33
춤추기 4:22
일찍 취침하기 4:47
식사에 비타민 많이 추가하기 5:41
차 많이 마시기 6:26

음악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말단소립을 크게 단축시키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다행히도, 모든 걱정에 대한 해결책이 있죠: 바로 명상입니다!
- 젊게 사는 비결 또 하나는 주변에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을 두는 것입니다.
- 햄버거, 컵케익도 맛있지만 네이처 커뮤니케이션 저널이 발간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칼로리에 제한을 두는 것이 젊음을 유지하는 데 훨씬 유익하다고 합니다.
- 럿거스 대학교의 과학자들은 학습이 신경세포의 숫자를 증가시켜서 두뇌를 젊게 유지시켜 준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 날이 맑든 흐리든 여러분의 피부를 손상시키는 자외선은 항상 있습니다. 자외선은 탄력소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주름과 불균등한 피부톤 같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 독일 신경변성 질병 센터의 연구는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춤이 노화를 방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 종류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가지는 것이 내외부 건강에 상당히 중요합니다.
- 믿거나 말거나, 산화 방지제는 우리 몸의 세포가 유리기로부터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아주 중요합니다.
-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지않은 소식이지만, 최근 한 이스라엘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더 오래 산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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ㅌㅈ ㅇ : 틀딱
황금치킨 : 진짜 아래층에서 담배피는 흡연충 때문에 스트레스 안 받을래야 안 받을 수 가 없음...
삼순샘 놀이터 : 명상 no! 기도 yes! 명상은 악한영이 선한듯이 미혹할 수 있는 영적 통로입니다.
권맹 : 근데 외국에서는 몇시에 자야하나요..
Kim크러시 : 철 안 드는 게 최고의 노화 방지법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나이가 31인데 20대 중반이라고 해도 믿더군요

10살 젊어지는 건강한 자기관리법 10가지!!-어려보이는법/건강식단/면역력증강/젊어지는법/여자건강관리

안녕하세요? 요즘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가 혼란스럽습니다.이럴 때일수록 우리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매일 매일 실천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020년이 되면서 저도 이제 40대가 되었어요. 건강한 저의 40대를 준비하기 위해 제가 2- 3년 전부터 꾸준하게 하고 있는 생활 습관들이 있습니다. 이런 생활 습관을 지켜서인지 저는 아플 때가 없어요. 그리고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소리도 자주 듣고 있고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오늘 저의 10년 젊어지기 위해 하고 있는 생활 습관 10가지를 공유 하려고 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들 중이 몇가지라도 실천해 보세요. 여러분에 하루가 좀 더 활기차지고 건강해 질 겁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제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착용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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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isca Kim : 50대 초반인 제가 오늘 구독하고 갑니다. 참 부지런하시고 자극이 되네요. 관리 잘하시네요^^ 목소리가 좋으시고 전달력이 있어 금방 듣게 되네요. 요가는 요가 클래스에 안가시고 혼자하시는지요? 아님 배우셨던건지요? 또 명상 방법도 공유해주시면 좋겠어요^^
Katie Kim : 왜 서양인을 메인화면에 넣으세요?
혹시 서양인이 더 이쁘다 생각하는, 동양인을 비하하는 동양인 이신가요?
Nell Eunji Kim : 언니 정말 멋져요!!! 좋은 생활루틴 감사합니다:) 전에 30대들에게 해주고픈 말 영상보다가 나이를 잊고 사세요! 여러분!! 이 말 듣고 힘이 났어요!!ㅋㅋ 그리고 난 이십대다~~ 생각하니 해보고싶은건 꼭 다 해봐야겠다 라는 다짐을 했답니다. 항상 좋은 조언들 감사해요!
Ominpaks : 영상 잘 봤어요! ❤️레몬물 팁 갑사하고요 정말 건강해보이세요!
담에는 운동 루틴도 올려주세요~ 혹시 참고하신 유투브 영상이나 팁이 있으신가요? 요가도 수준급이신거같은데 요가 영상도 올리시면 잘 될거같애요.
서보은 : 1:34 트렘플린
맘껏 할수있는게 정말 부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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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어지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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